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건강

체리효능에 대해 살펴봅시다. 가성비굿

반응형




반가워요~ 펭하펭하~ 좋은 "체리" 고르는 노하우 아시나요??

일단 윤기가 다량나고 상처가 없는 "체리"를 골라야하네요~

상처가 여러건 비에 맞아서 그렇습니다네요.참고하십시오~

 

요렇게 맛있게 생긴 "체리"의 효과은요?~?~

 


풍부한 비타민은 기본이고

kcal도 낮아서 다이어트용으로도 좋습니다~

또한 강력한 항산화물질이 들어있어서 세포의 손상을 막고 혈액도 맑게 해보지요.

또한 당요예방에도 좋다고 하니

요렇게 좋은"체리"~ 안먹을수 없겠죠?^0^

 


완벽 달고 맛있지요.~

고당도 100%라고 적혀있는게 딱 맞네요 ㅋ



엊그제 퇴근하면서 돌아오는길에 '롯데 마트'에 가봤더니 "체리"가 맛있게 생겼더이에요~

그리하여 한봉지 구입~ 가격은 한봉지에 9900원이라 착한가격…ㅎ

양도 적당한것같아서 사왔지요. ㅋㅋ




 

평상시 맛있어서 먹긴먹는데...무슨 효과이 있는지 다들 아시나요?

오늘한번 알아볼께요~

사와서 냉장고에 넣어놨더니 저렇게 습기가 차버렸네요;;

밥먹고 먹으려고 잠깐 넣어놨을뿐인데~


 

뒷쪽엔 요렇게 원산지랑 등등이 써있구요~

체중은 800g이나~ 2일은 먹을수 있겠네요~~

 

 


고당도 100%라고 써있으니 기대~

얼마전전에 국산"체리"라고해서 사봤는데 하나도 안달고 ㅜㅜ

조금 앵두같은맛이었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