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뿜뿜소식통

피오 나이 학력 군대 고향 키 혈액형과 본명, 유명한 삼촌은 누구?

반응형


대한민국의 7인조 보이그룹 블락비의 멤버이자 서브래퍼이군요. 가명인 [[피오]] 말 그대로 '표'자의 변형판이라고 합시다.


피오의 본명은 표지훈으로

서울 출신인 그는 93년생 27살로 아직 군대는 안다녀왔습니다.

179.7cm에 B형으로 동아바옹예대 방송연예과 연기전공을 나온 후

글로벌사이버대 방송연예학과 재학중다. 

그의 삼촌은 세상에 이런일이 등에 자주나왔던 정신과 의사

표진인으로 알려져있지요




매우 낮은 저음 "목소리"를 가지고 있답니다. 팬들 사이에서도 




통하는 동굴 "목소리"로 랩을 할때는 "목소리"를 높이는 편이군요.



래퍼지만 정규앨범에서는 음악하는 집단트가 많습니다.참고 발라드를 부르면... 그러나 힙합 쟝르에서는 이렇게 허스키한 "목소리"가 잘 어울린다, 이후 연습을 많이 하기도했고 지코가 [피오] "목소리"를 활용하고 싶어한 탓에 HER이나 찰리채플린 등의 음악에서 후렴 부분을 부르는 것을 들을 수 있답니다.

[피오]의 "목소리"가 저음톤인 것에 비해 음역이 꽤 높다.참고 실제로 [피오]가 불렀던 HER의 후렴의 



경우 최고음이 2옥라샾으로 꽤 높은 편이군요. 지코의 최후는 이런 "목소리"를 랩에만 쓰는 건 너무 뻔해서 보컬에도 자주 활용한다고 합니다. 감독으로서 지코는 꽤 만족하는 듯 보이나 [피오] 본인은 래퍼인데 음악을 시킨다고 안 좋아한다고 합니다.




근래는 음악을 더 자주 합니다. Blooming Period의 곡 중 Walkin' In the Rain을 제외한 두 곡은 모두 보컬 집단트를 맡았습니다.



유난히 밝고 애교가 많은 성격으로 주변인들에게도 예쁨을 받는 일원. 성별 불문하고 끼를 많이 부리고 다녀서 일원들이 자주 놀리곤 합니다. 

막내인만큼 분위기 메이커랍니다.

블락비에서 "나이"순으론 제일 아래인데 체격은 제일 큽니다.



[피오]의 연기경력

2017년경부터 조금씩 드라마에 출연하고 있답니다. 아직까지는 본인의 이미지와 비슷한 역할을 주로 맡고 있답니다. 




다만 호텔 델루나 7회에서 보여준 우는건지 웃는건지 모를 어색한 표정연기가 대짜 행여나평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회를 거듭할 수록 캐릭터 본연의 모습에 



어우러져 주변 인물과 함께 작품의 감초 역할을 해내며 '델요미'라는 수법칙어가 붙었고 캐릭터가 가진 사연을 후반부에 잘 풀어냈다는 여론과 작가의 인기를 받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