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뿜뿜소식통

이동욱 유인나 나이차이 키와 학력 고향 혈액형과 소속사는?

반응형


도깨비의 커플로도 유명했던 유인나님과 이동욱님이

다시금 만났답니다.

오늘은 이 둘의 키,나이차 등등 을 찾아보는 글들을 모아보았습니다.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뜨거운 집중을 듬뿍 받고있는

이동욱씨와 유인나 나이차이는 과연 얼마나 될까요?



유인나은 37 이동욱은 38 입니다.

놀라셨나요 유인나와이동욱에 태어난 나이차이는 1살 차이가 납니다.

나이대가 비슷하다보니...뭐랄까 케미가 더욱 빛나보이는건 제 생각뿐인가요



이동욱과 유인나에 키차이는 어떻게 차이가 날까요?

유인나의 경우 165cm이며, 이동욱은 184cm 입니다.




맞습니다 유인나씨와 이동욱씨의 신장 키의 차이는 19cm 차이가 나는 사실~

이동욱이 워낙이 모델포스가 뿜뿜이라 그런지 키차이 나네요 ~

워낙에 선남선녀인 두 사람의 소속사를 보자면

유인나는 yg 이동욱은 스타쉽소속이며



고향을 보면 유인나는 성남 이동욱은 서울

그리고 혈액형은 둘다 B형입니다.





마지막으로 학력을 보자면 유인나는 경원전문대 비서학을 나왔으며

이동욱은 세종대 영화예술학입니다. 두 사람이 다시금 드라마를

통해 만나서 기분이 좋고 벌써부터 설레이는군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