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ney tip's

부안시외버스터미널 시간표, 요금표 <최신판>

반응형


전북 부안군 부안읍 석정로 210에 위치하여 있는

부안시외버스터미널에 시간표와 

요금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모처럼 전북에 출장올일이 생겨서 들르게된 작은 도시인데요 ^^


어찌나 ~ 정이 겹던지, 쌀쌀한 날씨 속 에서도

알찬시간을 잘보내고, 멋진것도 많이 보고~ 맛난것도 많이 먹고

올라가게 되었네요 상경전, 터미널에 대한

정보를 저장하고 또 알려드리기 위하여 이렇게

글을 남겨봅니다.



소박한 매점 ~ 아직 지방에는 이런 느낌에

올드한 매점들이 많이 있습니다. 동서울터미널도 요런느낌이긴하지요



정읍도 이제는 뭐랄까 글로벌한 느낌이 듭니다.

인천공학 직통버스가 개통되고 : )



무인 발매기들도 깨끗하게

셋팅이 되어있어서 줄이 필요없이 바로바로




티켓 예매가 가능하며 사진처럼 캐시비 결제가

가능합니다.



자 그러면 전주직통부터 시작되는 시간표와 요금표를

시작해볼까요?



서대구를 지나 마지막으로 동서울까지

시간과 요금 확인해주십시오.



동서울을 지나 ~ 성남까지 : )

어떠신가요 여러분들의 목적지와 요금을 확인해주셨나요?




다시금 요금을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를 참고해주세요 ^^

어떠신가요? 잘찾으셨나요?

저는 뭐랄까...이런 올드한 느낌이 나는곳들이

이제는 그립기도 하고 반가워지네요

부안에서의 즐거운 시간들 다들 잘보내시길

바래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