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뿜뿜소식통

대전 둔산동 데이트 코스 티니안플라워 원데이클래스 굿초이스!ㅎ

반응형

대전 둔산동 데이트 코스 티니안플라워 원데이클래스 굿초이스!ㅎ



(어때유? 우리부부가 직접 만든거에유~ 이쁘쥬 ㅎ?)


날은 점차 더워지고 있네요... 이런날은 주말에도

나가기가 참 부담스럽습니다. 그렇지만, 직장인에게

황금같은 주말을 집돌이로만 보내기에는....너무 아까웠던

우리느 부부는 집을 나서봅니다. 하지만 이내 뜨거운 열기에

지치며, 하...집에 갈까하던찰라 ㅎ



둔산동 갤러리아 맞은편 스벅 옆쪽에 (서구 대덕대로 195 1층)

꿈이룸 매장이라는 곳이 있었어요, 이곳이 뭐하는 곳이지

기웃기웃 해보니, 창업을 준비하는 사장님들을 위해

국가에서 매장을 임대 제공하는 공간이라고 하더군요

저 또한 가슴 속 깊히...창업에 관심이 있다보니 (마..마음만)

거친 창업전선에 뛰어든 창업자분들의 모습을 보고자, 해당매장에

입장을 하였죠, 악세사리를 판매하는 분들도 있었고,

반찬 판매업체, 책방도 있었는데



와이프가 멈춰선 매장이 있었으니 ㅎ 그곳은 바로 티니안플라워란

매장이었습니다. 프리저브드 플라워라는 소재를 이용해

제품을 만들어 판매를 하고 있던곳인데요, 생화를 약품처리해

3년동안 시들지 않는 생화의 모습그대로 유지시켜주는 : )



신기한 제품들이

가득하더라구요 ~ 음... 이쁘구나 ~ 하고 구경하고 가려던 찰라

저의 눈을 사로잡은것이 있었으니 ㅎ 


(출처 : 티니안플라워 공식인스타)


그것은 모스를 이용한

Diy액자 원데이클레스 였습니다, 얼마전 티비에서 봤던...

공기정화식물이자 (이 녀..석 살아있어요!) 제습제이자, 새집증후군 예방과,

탈취효과까지 있는...값비싼 식물이랍니다.


하지만, 그냥 떡하니 사두자니 약간 아쉬웠는데

이렇게 예쁜 선인장과 결합을 하니 진짜 이쁘더라구요 ~

판매용도 있었지만, 직접 만들고 구매하는 원데이클래스 과정이 있길래 ㅎ

시원한 에어컨 바람도 누리면서, 저희 요거 두개 만들어볼께요 ㅎ 접수를 했죠 ㅎ




가격도 혜자스러웠다는 ㅎㅎ 이런 인테리어 소품 구매하려면...

주저스러웠던게 사실인데 내가 직접 만드니 더욱 저렴하네요 : )


그리고 언제 이런 경험해보나요 ㅎ 도심속에(?)살고 있는 우리들이 ㅠ..

부드러운 모스를 만지작 만지작 하면서, 제작에 돌입한 우리 !

과정 자체도 어렵진 않았습니다. 그래서 모처럼 연애시절 감정을 느끼며

얘기도 나누며 재밌게 만들어보았네요 ㅎ



만들고 나서 집에 디피 까지하니 ~ 캬, 요거참 괜찮네 ㅎㅎ

저 같은 경우 10년 연애 후 결혼을 하다보니

매번 대전데이트를 검색을 하였답니다...

늘 나오던곳들만 나와서 좌절을 했던 저의 경험을...

똑같이 겪으실 많은분들을 위해..저희 좋은 오늘의 경험을

공유합니다 ㅎ



단순히 돈을 버리는 체험이 아닌, 이쁘고 실용적이고

여친(또는 아내, 또는 썸남,썸녀)와 손도 부닥칠 수 있는 (부끄)

좋은 경험이 될 것 이랍니다 ^^ㅋ

이런 이쁜 모스인테리어 소품등과 더불어, 이쁜 제품들

인터넷으로 판매도 하신다고 하네요 : )

인스타 주소도...넣어드릴께요 (전 친절하니깐요...ㅋ)

https://www.instagram.com/tinianflower/



매장위치를 정확히 모르신다면

카톡 친추 @티니안플라워 

전화번호는 010-7363-7191 요거라고 하네요 ㅎ

한 후, 문의하면 미모의 사장님께서 친절한 상담도 가능하시다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