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태국쇼핑 필수 야몽 연고의 효능에 대해 살펴봐요

반응형

 

태국쇼핑 필수 야몽 연고의 효능에 대해 살펴봐요

"야몽"의 효능과 효과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야몽"은 태국여행 가시면 필수로 꼬옥~ 구매해야하는 

연고중 하나이네요.의 효능과 효과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중 제일로 비슷한 연고로는 "호랑이연고"랑 의 효능과 효과가 비슷하다고 하네요..만병통치약으로 꽤알려져 있는 연고중 하나이네요.연고도 2가지로 나눠어져 있네요."야몽" 과 야돔 이네요.원료는 같은 것을 응용그리하지만 "야몽"은 롤러형의 액체형 이고 야돔은 고체형으로 만들어 진게 특징이네요.

태국 쇼핑 가시면 꽤들 사오는 "야몽"과 야돔 의 효능과 효과를 알아보면 대표적으로 근육통이나 마사지로 주로 꽤들 이용하며 운동이나 생활을 하시다 삐긋한 경우 발라주시면 좋다고 하네요..

 

 

[당일배송] 베트남 호랑이 연고 타이거밤 20g 바르는 파스/만능크림/5+1

COUPANG

www.coupang.com

 

 

호랑이연고 타이거밤 모기물렸을때 근육통 바르는파스 태국 중국 화이트 6개

COUPANG

www.coupang.com

 

 

또한 벌레 등에 물려 가렵거나 "두통"으로 고생하시는 분들도 이용하십시오 혈액 순환에도 대형  도움이 된다고 하니 말그대로 만병 통치약이 라고 불릴만큼 여러가지 의 효능과 효과들이 진짜 많 습니다.멀미나 편"두통"으로 고생하시는분들 같은경우 관자 놀이 쪽에 발라 마사지 해주면 편"두통"이 덜 한다고 하네요..이점참고 해주시고 올바른 의 효능과 효과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야몽크림의 종류는 3종류로 나눠진게 특징이네요.초록색 과 노란색 흰색 등이 있으며 각각 응용방도과 쓰임새가 조금씩은 다릅니다.노란색 야몽 같은경우 프라이라고 하는데 이것은 노란생강으로 만들었으며 보편생강과 달리 약성이 강해 주로 증후이 심한 사람에게 꽤 쓰인다고 하네요..

흰색야몽 같은경우 시트로넬라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기까닭에 머리를 맑게해주거나 근육통에 대형 의 효능과 효과가 있으며 초록색야몽같은경우 살라팡폰이라는 성분이 널리 알려진 성분중 하나이지요.요 성분은 허브로 만들어져 있으며 벌레물린곳에 발라주시면 의 효능과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전 연고에는 주의사항이 있네요."호랑이연고" 및 여러가지 연고들은 눈 부위에는 바르시면 안되며 제품이 눈으로 들어가게 될시 물로 닦아주시는것이 제일로좋은 방도중 하나이네요.야몽같은 경우 멘솔이42%로 꽤 함유되어 있기까닭에 상처부위에 바르시면 좋지 않습니다.과도하게 꽤 응용해도 안좋으며 일정량 응용하시는게 좋아요.또 비염을 앓고 계계급이라면 야몽에 대형  의 효능과 효과를 보실수 있네요.

태국에선 밤이나 낮이나 야몽을 코에 꼿고 돌아다니는 모습을 흔하게 볼수 있네요.그러한 만큼 코막힘 이나 비염등에 대형  의 효능과 효과가 있으며 술취했을때도 야돔을 콧구멍에 꼭고 길에서 주무시는 분들도 많습니다.물론 우리나라이 아닌 태국에서요.

야몽을 발라주시면 집중력 향상에도 도움이 되며 수험생이나 "시험"을 준비하는분 야근을 자주하시는분들은 피곤를 자주 느끼시는게 사실이네요.생활에서 장시간 drive을 하시는분 역시 졸음drive 으로 위험한 정상에 처하게 되는 경우도 진짜 많습니다.야몽을 통해서 졸음을 쫓고 집중력을 향상시켜주는 의 효능과 효과가 있기까닭에 유용하게 이용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