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와송의 효능 효과에 대한 여러 의학정보 안내

반응형




"와송"의효능과 효과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와송"은 지붕의 기와 위에서 자라는 모양이 소나무 잎이나 소나무 꽃을 닮았습니다고 

해서 "와송"이라 불려지지요. 탑송 신탑이라 부르기도 하며 

채취를 하는시기는 여름철에 채취하여 말려 약재로 쓰인다고하네요.

근래은 몸에 좋은 다변한 음식들이 있어 평가에게 필요한 것을 찾아 구해서 복용하는게 공통적이죠. 

그중 "와송" 효능과 효과로부터 평가에게 부족한 것을 채울 수 있는 분들도 계실거이에요. 

진짜 다변한 내용들이 있어 "와송"의 효능과 효과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와송"은 아플라톡신 B1을 함유하고 있어서 암세포를 파괴하는데 뛰어난 기능이 있어 '항암' 작용에 좋습니다. 또한 위와 장을 강화시키는데도 좋은 효능과 효과가 있답니다. 소화기관을 강하게 해주어서 음식을 잘 소화할수 있도록 도움을 준답니다.

 "와송"에 있는 다당체 올리고당은 각색 암세포에 '항암'효능과 효과를 내고




 '폐암'세포에 뛰어난 효능과 효과를 보인다고 하네요. . 일명 '항암'버섯이라고 다량 알려진 아가리쿠스버섯 보다도 약 10배의

 '항암'효능과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하니 이점 참고해주세요. "와송"은 심혈관 질환 예방에 큰 도움을 준답니다. 

"와송"의 트리테르펜은 탄소 30개로 이루어진 화홥물로 인삼처럼 사포닌을 만들어 낸다고하네요. . 

사포닌은 우리 몸의 해독 작용을 하며 혈액의 흐름을 활발하게 해준다고하네요. . . 

진세노사이드가 혈관을 청소하여 콜레스테롤 수치 증가로 인한 고지혈증과 각색 심혈관질환을 예방하준다고하니 심혈관질환 예방하실려면 "와송"을 복용하시면 

큰  효능과 효과를 볼수 있답니다. "와송"에는 사이토카인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답니다. 

이 사이토카인이라는 성분은 자연면역의 매개체 이며 림프구를 활성 성장 및 분화를 조절하여주는 효능과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 또한 미성숙 백혈구의 성장 및 분화의 촉진제로서 염증상포들도 억제 시킨다고 하네요. . 




따라서 면역에 참 좋은 식물이죠. 다음 "와송"의효능과 효과 으로는 화장실에서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효능과 효과적인 효능과 효과 이죠. 바로 즉시 "와송"은 변비에 큰  효능과 효과가 있답니다. 

운동과 활동량이 적기이유에 변기는 고질적인 문제중 하나로 알려져있죠. 

"와송"은 심장과 대장근육 수축활동을 촉진시켜 변비를 해소하게 하며 '체외'로 대변을 잘 배출될 수 있도록 돕는효능과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 

"와송"은 합병증 및 '당뇨'에도 큰  도움을 준답니다. 대게 당뇨'병' '환자'들의 

경우 사이토 카인의 수치가 정말 낮지요. "와송"은 '혈당' 수치가 정상으로 돌아오게 하는 

효능과 효과가 있으며 "와송"에 들어있는 풍부한 사이토카인이 당뇨'병'에 대한 

면역 조절인자인 T세포에 영향을 주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 "와송"은 피부에 

여러 효능과 효과를 주는 식물중 하나로 알려져있죠. "와송"의 다당체 올리고당과

아플라톡신가 '체내'의 독소를 삭제하고 피부 '노화'를 막는 역활을 한다고 하네요. . 

예로부터 "와송"은 벌레와 독사 등 다친 상처에 바르는 해독 약으로도 쓰일정도로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풍부하여 향균 항바이러스등에 좋다고 다량 알려져 있답니다. 

"와송"은 즙을 내어 먹거나 피부 부위에 바르면 더 큰  효능과 효과를 볼수 있다고 하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