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만악에서구하소서 쿠키영상 몇개? 칸이 주목한 영화!

반응형




 칸 영화제가 주시한 홍원찬 감독을 필두로

 홍경표 촬영 감독 등 우리나라 대표 프로듀서진들의 대거 참여~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우리나라 대표 프로듀서진이 한자리에 모인 project. 명실공히 최고에 실력을 지닌 베테랑 프로듀서진의 손길은 영화의 작품도에 대한 신의를 높입니다.


 

 연출을 맡은 홍원찬 감독은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의 각본도 전임했을 만큼 담론텔링에 강한 연출자다. 그는 "추격자", "황해", "내가 살인범이다" 등 추격 쟝르의 각색을 도맡으며 노하우를 길러왔습니다. 특히 2015년 "오피스"는 독특한 스릴감, 치밀한 구성과 전개를 인정 받으며 칸 국제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에 초청된 바 있어요. 이처럼 데뷔작 한 편으로 칸 영화제에서 주시을 받은 홍원찬 감독의 하드보일드 추격엑션 신작이 과연 무슨 스타일일지, 관람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이에 대하여 이정재는 “현장에서  상황 , 대사를 유연하게 대처하며 변화시키는 등 굉장한 장점을 지닌 연출자”라고 전했습니다.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의 촬영은 아카데미 수상작 "기생충"은 물론 "곡성", "설국열차" 등 걸출한 작품에 참여한 홍경표 촬영감독이 맡아 기대감을 높입니다. 그는 “로케이션이 다변한 영화인 만큼 다채로운 장면을 담을 수 있는 도전이었습니다. 공간에 따라 엑션 스타일이 변화되는 부분을 살리기 위해 동선에 여러 노력을 기울였다”고 얘기해 영화에 등장하는 다변한 공간과 색다른 비주얼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답니다.

 


 또한 미술, 무술, 노래 등 주요 스탭들도 대한민국 흥행 영화를 이끌어온 주요 스탭들이 대거 참여했습니다. "내부자들", "택시"운전"사", "남산의 부장들" 등의 조화성 미술감독은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만의 스케일과 개성을 스크린에 담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미술팀은 대한민국에서 소품과 미술 제작을 공수하기보다, 현지에서 모든 재료들을 공수해 이국적인 매력의 레이어를 더했습니다. 이건문 무술감독은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로 주시 받을 차세대 무술감독. 그는 스톱모션 기법 등 엑션 쾌감을 업글할 다변한 법칙을 시도했습니다. .



"엑시트", "마녀", "밀정"의 모그 노래감독은 세련되고 감각적인 bit와 평가을 흔드는 강렬한 선율로 최적의 "OST"를 탄생 시켰습니다.


 


 이처럼 각 분야 최고 프로듀서진들의 뜨거운 열정과 오랜 노력으로 탄생한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는 



예측불허의 담론와 스타일리기일 엑션, 능가적인 캐릭터와 비주얼까지 완벽하게 결합되어 올 여름 관람객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키는 영화로 자리매김할 것입니다.


안타깝지만...없어요 ㅠ cookie영화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