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연예인꿈의 해몽과 해석 다양한 경우

반응형




반가워요 여러분~ 오늘 이시간엔

"연예인"과 관계된꿈은 

현실에서 무슨의미가있는지

알아 보도록 하고자합니다


유명"연예인"을 만나는 꿈

앞으로 사람들앞에선 직업이나

추측의 인기를 받는직업을 갖게

될수도있다고하네요

무대에서 "연예인"이 웃는 꿈

누군가에게 뒤쳐집니다고스스로

추측될수도있고 축소될수도

있다고하네요.

{ "연예인" 보는 꿈 "연예인"과{사진}찍는 꿈 }

"연예인"이 무대에서 춤을추는 꿈

누군가에게 압박을 받을수도있고

좋지않은  일에 처할수도

있다고하네요.

좋아하는 "연예인" 꿈

노력에 결과를 인정받는

꿈이라고하네요

{ "연예인" 보는 꿈 "연예인"과{사진}찍는 꿈 }

"연예인"에게 {선물}받는 꿈

연인이나 친구 가솔등에게

{선물}을 받을수도 있다고하네요

"연예인"이 집에온 꿈

재미진 모임을갖거나 무슨 행사에

참석하는것을의미한다고하네요


"연예인"과 키스하는 꿈

기다리던 소식이오며 바라던

정보를 얻게되고 일이{해결}

된다고하네요.

"연예인"에게 꽃다발을준 꿈

누군가로인해 불이익을 당할수도

있으며 힘든 상황에 처할수도

있으니 평상시에 조심해야

한다고하네요.




"연예인"과 연인이된 꿈

경영이 번창하고 좋은일이생기며

무슨기회를 통하여 친구를 만날수도

있는 꿈이라고하네요.

"연예인"과 데이트하는 꿈 

 새로운 인연이생기고 작품감상

을할수도있으며 좋은사람과

만족한 시간을 보낼수도있다고하네요

"연예인"과 {사진}찍는 꿈

금전적으로 좋은일이생기고

어떤기회가오면 잡아야

하는 꿈이라고하네요.

"연예인"과 사귀는 꿈

어떤 기회로인해 좋은일이 

생길수도있는 꿈이라고하네요





"연예인"과 결혼하는 꿈

구설수에 오를수도있으니

평상시에 말과행동을 조심해야

한다고하네요.

요렇게 "연예인"의 꿈해몽을

알아봤는데 말이에요 좋은것만있는게 아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