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뱀띠와 잘맞는띠 상극인 띠는 누구일까?

반응형




안녕하세요 ^^

띠마다 성격과 경향이 다르다고

하지요.? 그리하여 준비했지요.

뱀띠'궁합과상극을 자세히알아 볼께요

뱀띠'와잘맞는띠 '뱀띠'와상극


석몇몇터 집에 뱀이 있으시면 그뱀을

기리켜 집지키는 뱀이라고 하더이에요

그리하여뱀꿈은 태몽이 많다고하네요

뱀의성격

뱀의성격은 침착하고 평가의 기복이

심하지않다고하네요.

화가나는일이 존재해도 마인드컨트롤을

잘한다고하네요 

그때문인지 속을잘보이지않아서

능구렁이라는 말도있다고하네요

겉과 속이 다르다하네요

겉은차가워도 속은 따뜻하다고

하네요.

또한 본인이 추측하고 계획한것을

확고하게 밀어부치는 경향이라고하며

실패를두려워하지않는성격이고

도전하는 성격이며 질투가심한

성격이라고하네요.

뱀띠'와잘맞는띠 '뱀띠'상극

뱀띠'와잘맞는띠

소띠

인내심이 튼튼하고 부지런하며

뱀과의 경향과는 전반대인 성격이

라고하네요.

결코다른성격으로인해 매력을

느끼고 서로 잘맞다고하네요

또한 인내심이강하고부지런한소와

확고하고밀어부치는 뱀과만나면

아주 좋은데 말이에요 서로 협력하여 무슨일이든

잘헤쳐나갈수있으며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그런 궁합이라고하네요.


뱀띠'와잘맞는띠 '뱀띠'상극

닭띠

닭은 행동이 빠르지만 끈기가없다고

하네요. 그렇기이유에 인내심이 

여러 뱀과잘맞다고하네요.

서로의 단점을이해하고 배려하며

은근 잘맞으며 대화가통하고 서로에게

도움이 된다고하네요.


뱀띠'와잘맞는띠 '뱀띠'상극

용띠

용띠는 뱀과경향이 비슷하여

잘맞는다고하네요.





서로의 경향을 잘알기땜문에 이해하고

배려하기이유에 문제가 없다고하네요

또한 조금부족한것은 서로 채워두고

아껴준다면 좋은모습으로 살아간다고하네요


뱀띠'와잘맞는띠 '뱀띠'상극

호랑이띠

호랑이 띠는 자유로움을강조하는띠

이에요. 그렇지만 뱀은 소유욕이강하기

이유에 호랑이를 소유하려고하네요.

호랑이는 그런뱀을 힘들어한다고하네요

또한 서로배려하고이해하는것이

없기이유에 잘맞자않고 싸움이 

잦아질수도있다고하네요.


요렇게 뱀과잘맞는띠와안맞는띠를

알아봤는데 말이에요여기에 나와있지않은

띠는 무난하다고하네요 또한 경향이 

그렇습니다는것이며 

무조건 다 맞는다는것 은 아니라는점 늘 숙지하시고

재미로 봐주셨으면하네요



반응형